Skip Menu

2022학년도 2학기(하반기) 동아리 활동 결과보고서 제출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10.04 10:34 조회수 3952

 

                               2022학년도 2학기(하반기) 동아리 활동 결과보고서 제출 안내

 

2022학년도 2학기(하반기) 동아리(일반·전공)활동 결과보고서와 지원비 정산서 제출에 대해 안내하오니 결과보고서를 작성하여 학생회관 1층 학생성공처(학생지원팀)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학기 동아리 운영 결과보고서 및 정산서 작성

  - 지원비 사용 기간: 2022.08.29.() ~ 12.02.() 까지 사용된 영수증

  - 결과보고서 제출기한: 2022.12.09.() 15:00까지

  - 결과보고서 및 정산서 유의사항은 붙임자료 참조

  ※ 2022 동아리 서면 간담회 양식은 결과보고서 제출시 함께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2022.10.04 

 

                                                      학 생 성 공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