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2학기(하반기) 동아리 활동 결과보고서 제출 안내
2022학년도 2학기(하반기) 동아리(일반·전공)활동 결과보고서와 지원비 정산서 제출에 대해 안내하오니 결과보고서를 작성하여 학생회관 1층 학생성공처(학생지원팀)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학기 동아리 운영 결과보고서 및 정산서 작성
- 지원비 사용 기간: 2022.08.29.(월) ~ 12.02.(수) 까지 사용된 영수증
- 결과보고서 제출기한: 2022.12.09.(금) 15:00까지
- 결과보고서 및 정산서 유의사항은 붙임자료 참조
※ 2022 동아리 서면 간담회 양식은 결과보고서 제출시 함께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2022.10.04
학 생 성 공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