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대학 정전 안내 2021.05.29(토)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5.25 17:48 조회수 4118

정전 안내문

 

전기안전관리법 제11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8조에 따라 전기설비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정기검사를 실시.

아래와 같은 일정으로 정전되오니 대학 구성원 및 교내 임대업체 관계자 분들께서는 불편하시더라도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사전에 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정전기간: 2021. 05. 29() 09:00 ~ 18:00까지

2. 정전대상: 교내 모든 건물(석학유치원 및 어린이집 제외)

3. 검사대상: 수전설비 및 발전설비

4. 검사기관: 한국전기안전공사, 한양전력기술사사무소

 

 

유 의 사 항

 

 

 

 

1. 전기정전 이전일인 2021. 05. 28() 업무종료 후 퇴실 전 사용하던 모든

전기 전선을 콘센트에서 분리하여 주시기 바라며, 2021.05.29() 검사

종료 이후 출근과 동시에 사무실, 실습실 등의 형광등, 냉난방기, 기타

전기시설의 전원이 작동되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음식물 및 실습도구 등을 보관하고 있는 교수연구실 및 학과사무실

실습실, 행정실, 모든 임대업체 등 에서는 사전에 자체 보관조치

하시기 바랍니다.

3. 인터넷 및 전화(외선), 냉난방(EHP), 전기기구(P.C포함), 냉장고 등

전원이 공급되지 않아 사용이 불가합니다.

4. 정전 중에는 엘리베이터 운행이 중단되므로 정전 10분전에는 엘리베이터

사용을 금지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5. 기타 전기설비 정전에 따른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에 준비하여

조치해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