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전기정전 이전일인 2021. 05. 28(금) 업무종료 후 퇴실 전 사용하던 모든
전기 전선을 콘센트에서 분리하여 주시기 바라며, 2021.05.29(토) 검사
종료 이후 출근과 동시에 사무실, 실습실 등의 형광등, 냉난방기, 기타
전기시설의 전원이 작동되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음식물 및 실습도구 등을 보관하고 있는 교수연구실 및 학과사무실
실습실, 행정실, 모든 임대업체 등 에서는 사전에 자체 보관조치
하시기 바랍니다.
3. 인터넷 및 전화(내․외선), 냉난방(EHP), 전기기구(P.C포함), 냉장고 등
전원이 공급되지 않아 사용이 불가합니다.
4. 정전 중에는 엘리베이터 운행이 중단되므로 정전 10분전에는 엘리베이터
사용을 금지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5. 기타 전기설비 정전에 따른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에 준비하여
조치해 주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