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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과공지

2019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

작성자 lee123 작성일 2019.08.07 13:32 조회수 169

2019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


  학생과 학부모의 등록금 부담완화 및 납부편의 증대를 위해 시행하고 있는 등록금 분할납부제도에

따라 2019학년도 2학기 신청을 아래와 같이 안내 합니다.


1. 분할납부 신청일자 및 방법

 - 신청서 제출기간 : 2019. 8. 9(금) ~ 8. 29(목) 18:00까지(납부기간에도 가능)

 - 신청방법

  ? 종합정보시스템(인트라넷) 등록 및 장학관리 → 등록금 분할납부신청 작성

  ? 등록금분할납부 신청서 출력하여 본인 및 보호자 서약 동의 날인

  ? 신청서에 학과 확인 받음 (승인번호, 지도교수, 학과장 서명)

  ? 학과 확인 받은 신청서를 행정지원처 총무회계팀 (대학본관 107호)에 제출


2. 분할납부일자

 - 1차 분납기간 : 8월 16일(금) ~ 8월 30일(금)

   ※ 납부기간 중 신청서 제출자는 제출 후 다음날부터 ~ 8월 30일(금)까지 납부    

 - 2차 분납기간 : 09월 16일(월) ~ 09월 18일(수)

 - 3차 분납기간 : 10월 14일(월) ~ 10월 16일(수)

 - 4차 분납기간 : 11월 11일(월) ~ 11월 13일(수) 까지


3. 분할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납부

 ※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서를 제출하여야 고지서가 출력됩니다.

 - 종합정보시스템(인트라넷) 등록 및 장학관리 → 등록금분할납부신청 메뉴에서 고지서출력

 - 차수별 기간 내에 고지서에 기록된 등록금 납부계좌에 분납금액 입금.


4. 유의사항

  ? 분할납부 신청 후 정해진 기간 내에 등록하지 못했을 경우 학칙시행세칙에 의거

     미등록제적 처리 될 수 있습니다.

  ? 분할납부를 신청한 학생이 부득이한 사정으로 휴학하고자 할 경우 잔여 등록금 전액을

     완납하여야 휴학이 가능합니다.


5. 문의사항

◆ 등록금납부에 관한 사항 : 총무회계팀 (☏ 400-7003, 6916)

◆ 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에 관한 사항 : 학생지원팀 (☏400-6986, 70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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