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동아리(일반,전공) 등록 신청 안내
1. 신청기간
가. 학생모집 기간 : 2022.03.14.(월) ~ 03.25.(금) [학생]
나. 동아리 승인 신청 기간 : 2022.03.14.(월) ~ 03.30.(수) [지도교수]
2. 학생모집 및 동아리 신청 방법
|
<학생모집>
|
|
|
|
■ 1단계: 지도교수
동아리 학생 대표와 함께 동아리 정보 등록
AU-Wings→학생정보→학생동아리관리(모집공고)→해당공고 클릭→신청→내용입력→신청
|
■ 2단계: 학생
학생모집 기간내 가입을 원하는 동아리 가입신청
AU-Wings→역량개발→동아리활동(동아리신청)→동아리명 클릭→신청→내용입력→신청
|
■ 3단계: 지도교수
동아리 학생 대표와 함께 동아리 모집 회원 심사
AU-Wings→학생정보→학생동아리관리(모집공고)→나의신청현황→회원관리→학생별 상태처리(승인, 탈퇴(탈락), 대표지정)
|
|
|
<동아리 신청>
|
|
|
|
■ 4단계: 지도교수
학생모집기간/동아리 승인 신청기간 종료 후 신청서 출력
AU-Wings→학생정보→학생동아리관리(모집공고)→나의 신청현황→동아리명→신청서 출력→학생성공처 제출 (서명은 제외)
|
■ 5단계: 학생성공처
동아리 신청서 접수→교무위원회 심의→최종 동아리 승인
|
■ 6단계: 지도교수
최종 동아리 승인 확인
AU-Wings→학생정보→학생동아리관리(모집공고)→나의 신청현황에서 승인여부 확인
|
|
3. 제출서류 : AU-Wings에서 신청서 출력 후 2022.03.29.(화)까지 제출
4. 동아리 구성 및 가입 안내
구분
|
내용
|
구성
|
전공동아리
|
학과 소속 재학생 15명 이상 구성
|
일반동아리
|
3개학과 이상 연합 회원으로 재학생 15명 이상 구성
|
가입
|
일반동아리, 전공동아리 구분없이 2개까지 가입가능
|
승인
|
1년 단위 승인 (교무위원회 심의를 거쳐 총장이 승인)
|
등록 취소 및 불허
|
동아리운영규정 제6조(등록 취소 및 불허)에 해당될 경우
|
지원
|
활동비
|
일반동아리: 학기별 20만원, 전공동아리: 학기별 15만원
|
동아리방
|
일반동아리 1실 배정
|
동아리 해체
|
동아리 지도교수는 「인가취소 신청서」 학생성공처 제출
|
지도교수
|
일반동아리, 전공동아리 구분없이 2개까지 지도가능
|
5. 기타 문의사항 : 학생지원팀(031-400-6985)
6. 동아리 회원모집을 위한 공고문은 대학 홈페이지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One-Stop 지원 > 학생자치기구 > 학생자치기구 게시판 )